가격대비 음식 수준과 홀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다고 정평이 나 있는 아펠가모. 웨딩은 호텔 아니면 대부분 개인 사업자들이 운영하는 중소규모의 예식장이 전부인데, 다들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많은 인원이 몇시간 간격으로 계속 진행하다보니 북적되고 음식을 코로 먹는지 입으로 먹는지 정신없는게 대부분인데요. 그런 부분 때문에 최근에는 조금 더 비용을 많이 들여서라도 특급호텔을 이용하거나 어차피 정신 없다면 음식이라도 잘 하는 곳으로 가자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돈. 언제나 돈이 문제죠. 그런 의미로 아펠가모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현재 광화문, 잠실, 반포에 3개의 웨딩센터가 있는데요. 비용과 찾아가는길 간단한 이미지 첨부해보았으니 선택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5/05/06 신라호텔 결혼식 비용 (영빈관,그랜드볼룸,웨딩국수,홀사용료,꽃장식,1인당식사비용)
일반적으로 예식장 뷔페 가격이 저렴한 곳은 1인당 1-2만원에 끊는 곳도 있지만 이런데는 먹으면 다음날 배탈이 날 기세라고 느껴질 정도인데요. 그렇다고 3-4만원 하는 곳이 괜찮냐... 그건 또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드리는 cj에서 운영하는 아펠가모는 확실히 뷔페 하나는 특급호텔 저리가라라 할 정도입니다.
아펠가모 반포점입니다. 최소보증인원 300명이 있고 홀사용료 440만원 입니다.
이 홀사용료에는 원판스냅과 폐백수모비용 예식연출 연주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참고로 골든타임인 12:30분과 2시 예식의 경우 300명이 최소보증인원이고 이외의 시간은
250명이라고 합니다.
뷔페 48,400원 가격에는 음주류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아펠가모 잠실은 송파구 신천동 7-11번지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입니다.분리예식으로 진행되고 홀사용료 440만원에 보증인원은 250-300명이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고 48,400원 입니다. 음식이 굉장히 깔금하고
조리장들이 군데군데 나와있어서 호텔뷔페를 먹는 느낌으로 기분이 좋습니다.
복잡한 결혼식 맛없는 뷔페만 경험하셨다면 아펠가모는 분명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아펠가모 광화문점 입니다.
분리예식이고 홀사용료 250만원에 보증인원은 250-300명 사이입니다,
홀사용료에는 원판스냅 연주 꽃장식 수모비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식사에는 주류도 포함입니다.
결혼식장 알아보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